본문 바로가기
퇴근후 뭐하세요?

선릉 즉석 떡볶이 맛집 별미곳간 (위치, 가격, 메뉴)

by 너에게독백 2022. 6. 4.
반응형

영원한 소울푸드 떡볶이는 잊을 만하면 떠오르는 점심 단골메뉴이죠. 특히 즉석 떡볶이는 보글보글 쫄여서 끓여 먹는 맛이 있는데요. 자주 찾아도 맛있는 선릉역 즉석 떡볶이 맛집 별미 곳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별미곳간 위치

선릉역 2번 출구 먹자 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고요. 2층의 창문이 활짝 열 수 있는 오픈형 형태로 되어 있어, 밖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층의 문이 활짝 열리는 구조라 지금 같은 날씨라면 테라스처럼 시원한 밤공기를 마시며 떡맥을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97-22 2층

 

 

별미곳간 메뉴 / 가격 

떡볶이는 크게 머쉬룸/차돌/곱대 중에 선택할 수 있고,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본/매운/핵매운 맛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기본맛은 살짝 매콤함이 감도는 정도로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주류 메뉴도 있어서 저녁에는 떡맥이 가능합니다. 

 

  • 머쉬룸 즉떡 7,900원 / 인
  • 차돌 즉떡 8,400원 / 인
  • 곱대 즉떡 12,900원 / 인 

 

차돌 즉석 떡볶이 8,400원 / 인

사진에 보이는 양은 3인분인데, 한 냄비에 최대 3인분을 담을 수 있어서, 한 테이블에서 한번에 3인분까지 끓일 수 있습니다. 그럼 4인이 가면 어떻게 해? 라고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요. 양이 많은 편이라 4명이 가셔서 3인분만 시켜도 충분히 드실 수 있습니다. 혹여 모자르다면 볶음밥 메뉴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매번 볶음밥을 꼭 먹어보겠다고 다짐하고 가도, 결국에는 배불러서 못 먹고 올 정도로 양은 충분합니다. 

계란사리 추가는 1,500원 (2P) 입니다.

자가 제떡을 해서 뽑아낸 기다란 떡볶이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취향껏 잘라드시면 됩니다. 

함께 나온 무피클과 감자 샐러드입니다.

 

통오징어 튀김 10,900원

오징어 한마리를 통채로 튀겨낸 튀김입니다. 그냥도 맛있는 오징어에 얇게 튀김옷을 입혀 튀겨내니 맛있을 수밖에요. 즉떡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 

반응형

댓글